![BPA, 올컨e[항만물류통합모바일플랫폼] 가입자 3천명 달성 기념 주유권 지급 행사 성황리에 종료](/kor/_UPLOAD/bbs/2/20230725/zNJeLx3AP4NXdREY.jpg)
![BPA, 올컨e[항만물류통합모바일플랫폼] 가입자 3천명 달성 기념 주유권 지급 행사 성황리에 종료](/kor/_UPLOAD/bbs/2/20230725/Mt8TihMLgLX7jBkU.jpg)
부산항만공사(BPA, 사장 강준석)는 항만물류통합모바일플랫폼(이하 올컨 e) 가입자 3천명 달성을 기념하여 컨테이너 운송기사를 대상으로 4월 11 일부터 7월 10일까지 개최했던 주유권 지급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고 밝혔다.
'올컨e'는 터미널 생산성 향상, 배차 효율 증대, 터미널 내 차량 대기시간 감소를 목적으로 구축된 모바일앱으로 ▲항만트럭예약시스템(Vehicle Booking System, 이하 VBS), ▲환적운송시스템(Trans-shipment Shuttle System, 이하 TSS), ▲통합정보조회서비스(Integrated Information Service, 이하 IIS) 등 운송기사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,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.
부산항만공사는 올컨e 이용 활성화를 위해 신규 가입자 중 예약 준수 1건 이상 달성자와 예약 준수 30건/월 이상 달성 운송기사 중 상위 10명을 대 상으로 주유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였다.
또한 운송기사들에게 시스템 사용법을 쉽게 안내하기 위해 북??신항 내트럭하 우스에 홍보 디스플레이를 새롭게 도입, 올컨e 소개 및 기능별 매뉴얼 동영 상을 재생하고 터미널 내 운송기사들이 자주 방문하는 ECO장에도 올컨e 소 개 및 이벤트 안내 자료를 비치하여 보다 많은 기사들의 참여를 유도하였다.
이번 행사 결과 올컨e 가입자 수는 약 30% 증가한 4,914명을 달성하였으 며, 올컨e를 통한 항만 예약률 또한 기존 대비 약 2.6배 증가하여 운송기사 들의 시스템 이용 빈도가 눈에 띄게 증가된 것이 확인되었다.
부산항만공사 관계자는 "2023년 하반기에도 올컨e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홍 보 활동을 계획 중에 있다. 기존에 진행했던 신규 가입 또는 우수이용자(활 성화) 이벤트 뿐만 아니라 비정기적인 팝업(Pop-up) 이벤트, 동료들과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 등 새로운 방안들을 시도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올컨e에 많 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."고 밝혔다. 끝.